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끄적이는 글_생각나는 사람

#끄적이는 글

by 커피우유4 2020. 12. 19. 23:35

본문

728x90
반응형

찰나의 인연부터

평생의 인연까지

내가 간직하고 있는 수많은 인연들

 

그 인연들은

내 감정과 상황에 변화가 생길 때

또는 변화가 필요할 때

마음속에 나타나 주더라고요

 

바쁘고, 힘들고, 아플 때 생각나는

내게 의지되는 사람들

 

좋은 곳과 좋은 것을 누리며 행복할 때 생각나는

내 행복을 나눠주고 싶은 사람들

 

만난 지는 오래됐어도

혹은 가까운 사람은 아니어도 이따금씩 생각나는

내게 웃음을 주는 사람들

 

이런 고마운 사람들 덕분에

저는 오늘 하루도

마음만큼은 풍족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만큼 우리도 누군가에게

생각나는 사람

생각만으로도 힘이 되어주는 사람

그런 사람이겠죠?

 

적어도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은

제겐 그런 고마운 사람이랍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 당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생각나는 사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