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카톡) 수능 응원 이벤트 (대화창에 수능, 화이팅, 파이팅)

#인기 검색어

by 커피우유4 2020. 12. 2. 06:59

본문

728x90
반응형
728x90

카톡을 하는데 갑자기 대화창 화면에 라이언이 슥 - 나왔다가 사라지더라구요 ! 신기해서 찾아봤습니다 ㅎㅎ 저번에는 할로윈 이벤트를 하더니 이번엔 수능 응원 이벤트를 하네요.

2020/10/23 - [#인기 검색어] - 카카오톡 할로윈 (채팅창에 '할로윈', '해피할로윈')

 

카톡 대화창에서 수능, 화이팅, 파이팅, ㅎㅇㅌ, ㅍㅇㅌ 등을 입력하면 화면이 바뀌더라구요. 라이언이랑 죠르디가 나와요.

 

카톡 대화창에서 수능, 화이팅을 입력하면 깜짝 등장하는 죠르디와 라이언
수능, 파이팅, 화이팅, ㅎㅇㅌ, ㅍㅇㅌ 입력

저는 처음 카톡 수능 응원 이벤트를 단어 입력으로 알게 된건 아니었고, 이모티콘을 입력해서 알게 되었어요. PC카톡에서는 (야호)로 되어있는 이모티콘을 입력했더니 죠르디와 라이언이 깜짝 나오더라구요.

 

(야호) 이모티콘 입력

 

카톡하다가 깜짝 놀랐어요 ㅋㅋ 죠르디의 수능 할 수 있다를 처음부터 봤으면 수능 이벤트구나~ 했을 텐데 갑자기 라이언이 나와서 응원하고 있어가지고 놀랬네요. 또 단톡방에서 잠시지만 많은 분들이 도배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항상 수능은 11월 둘째 주 목요일에 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12월 첫째 주 목요일인 12월 3일에 치뤄지네요. 올해는 특히나 고생했던만큼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수능 화이팅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