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29) 다이너마이트 배송

#일상

by 커피우유4 2020. 12. 30.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기를 블로그에 적으려구요.

 

일하고 있는데 문자가 오더라구요. 다이너마이트가 택배로 온다네요.

상품명 다이너마이트

다이너마이트요..? 난 폭탄을 시킨 적이 없는데 이게 왜 오는걸까요💣 BTS 앨범이 오나?? 싶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최근에 무언갈 산 기억이 없는데 택배가 온다니까 조금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리고 도착 예정 시간이 되니 택배가 배송되었더라구요. 다이너마이트가 왔습니다.

상품명 다이너마이트

알고 보니 누가 저한테 카톡 선물하기로 케잌을 줬는데 제가 배송지 입력했더니 온거였네요. 결제한 기억은 없고 배송지만 입력해서 제가 기억하지 못하는 거였어요.

 

케잌 포장지에도 폭탄이 열심히 달리고 있네요. 귀여워라

케잌 다이너마이트

기숙사여서 아직 먹어보진 못했고 내일 집에 올라갈 때 가지고 가서 가족들과 연말 기념으로 먹어야겠어요 ㅎㅎ 티친분들이랑도 나눠먹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