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끄적이는 글_새삼스레 감사하기

#끄적이는 글

by 커피우유4 2020. 12. 4.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지금은 내게 당연하지만

생각해보면 감사해야할 것들이 참 많아요

 

세상을 맑게 보게 해주는 안경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게 해주는 커피스틱

소중한 순간을 남겨주는 카메라

밤에도 내 앞길을 비춰주는 가로등

그리고 인터넷과 핸드폰

 

처음부터 없었다면 모를까

당연하게 쓰고있는 지금

하나라도 없었다면 너무나 불편했을 것 같네요

 

이런 물질적인 것들처럼

저는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새삼스레 감사함을 느끼려구요

 

항상 같이 있어서 몰랐지만

만약 내 가족과 친구, 연인이 없었다면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었을까요?

 

분명한 건 지금보다는 덜 행복한 삶을

덜 웃고 덜 가치있는 삶을 살았을 거에요

 

그러니까 한 번 쯤은

새삼스레 곁에 있는 분들에게

감사해 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주변에 있는 분들은 물론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함을 느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새삼스레 감사하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